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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원공지
현대건설 기술교육원 구내식당 위탁업체 입찰 공고
2023-12-05
710

현대건설 기술교육원 지하1층 구내식당 위탁운영과 관련하여 입찰 공고를 합니다.

 

입찰에 관한 세부내용은 첨부파일 입찰공고문 및 제안요청서를 참고해주시기 바라며

현장설명회를 2023. 12. 12일(화)에 개최하오니 많은 참석과 관심 부탁드립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현대건설㈜ 기술교육원 구내식당 운영 위탁업체 선정 입찰 공고/현대건설㈜ 기술교육원 지하 1층 구내식당 위탁운영과 관련하여 입찰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<br/>※ 하기 일정들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/Ⅰ. 입찰개요/1. 입 찰 명 : 현대건설㈜ 기술교육원 구내식당 운영 위탁업체 선정 입찰 공고/2. 입찰방식 : 공개경쟁입찰(제한경쟁입찰)/3. 사업기간 : 2024. 03. 01 ~ 2026. 02. 28 (24개월) ※ 2026년 이후 일년 단위 계약 (만료일 3개월前 협의, 교육생 만족도 평가에 의해 1년씩 연장, 교육생 만족도 평가는 연간 2회 실시하며, 연속 4.0 미만(5점 만점)으로 평가시 계약만료시점 종료)/4. 구내식당 현황 (공고일 현재 기준)/위치: 서울시 영등포구 도림천로19길 12-2 지하1층/면적: 591㎡ (주방,홀) 도면참조/수용 좌석: 168석, 상주 인원: 약 340명 최근 1년 평균/연간 예상 매출액: 3억원 최근 1년, 부가가치세포함/1일 추정 식수 인원: 160명 최근 1년 평균/운영 시간: 조식 07:30 ~ 08:30 중식 11:30 ~ 13:00 배식 시간 기준/운영 요일: 평일 5일(외부 대관시 주말 및 휴일 운영 必)/운영 형태: 조식, 중식, 주말식/1식 단가: 조식 3,200원 중식 6,200원(직업훈련교육생, 내부직원) 7,800원 및 12,000원(외부 대관 고객사) 부가가치세 포함/※ 예상 매출액으로 보장 불가 (소비자 개인 자율의사에 의한 거래)/Ⅱ. 입찰 참가 자격 및 일정/1. 입찰 참가 자격 :공고일 기준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/1) 입찰참가 제안서 접수일 기준 식품위생법 제37조(영업허가 등) 및 동법 시행령 제25조(영업신고를 하여야 하는 업종) 등 관계법령에 의거 「식품접객업(위탁급식업1450)」을 신고한 자로, 공고일로부터 3년 이내 집단급식업 운영실적 보유자/2) 공고일 기준 직전 3년간 급식사고로 인해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/3) 입찰참가 제안서 접수일 기준 식당 운영에 필요한 등록, 신고 등을 요하는 경우 이행 가능 자/4) 신용카드 가맹 가입 가능자/2. 입찰 일정/1) 입찰 공고: 23. 12. 05 (火) 현대건설㈜ 홈페이지, 케이비드/2) 현장설명회: 23. 12. 12 (火) 현대건설㈜ 기술교육원 6층 소강의실/3) 제안서 접수 마감: 23. 12. 27 (水) 현대건설㈜ 기술교육원 4층 사무실/4) 1차 서류 심사 및 발표: 24. 01. 03 (水) 합격/불합격자 개별 통보/5) 현지 실사 평가: 24. 01. 04 ~ 09 (木~火)/6) 제안서 발표 및 평가: 24. 01. 11 (木) 현대건설㈜ 기술교육원 6층 소강의실/7)우선협상 대상자 선정: 24. 01. 16 (火)/8) 낙찰자 결정, 계약 체결: 24. 01월말경 현대건설㈜ 기술교육원 4층 사무실/Ⅲ. 현장설명회 개최/1. 개최 일시: 23. 12. 12 (火)  14:00 ~/2. 개최 장소: 현대건설㈜기술교육원 6층 소강의실/3. 주요 내용: 구내식당 현황, 제안서 및 현지실사 평가항목 등 설명, 질의응답/4. 신청 서류: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서 (제안요청서 서식2 참조), 사업자등록증 사본, 인감증명서, 사용인감계 (제안요청서 서식12 참조, 법인인감 직접 사용시 불필요), 참석자 신분증, 재직증명서 1부, 국민건강보험 or 국민연금 가입확인원 1부 지참/※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참여 권한이 박탈되며, 참석 인원은 업체당 2명으로 제한/Ⅳ. 제안서 제출 및 평가기준,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, 낙찰자 결정, 계약 체결/제안요청서 참조 (이미지 하단 제안요청서 다운로드)/Ⅴ. 기타사항/1. 본 사업 신청과 관련된 소요비용은 신청자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./2. 제안서 내용 및 첨부된 자료는 상거래상 또는 법적으로 하자가 없어야 합니다/3.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로 밝혀지는 경우 자동 부적격 처리되며, 당사와의 계약 파기 및 향후 유사사업의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./4. 제안서의 내용은 낙찰자로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으며, 제안서와 계약서의 내용이 다른 경우는 계약서의 내용이 우선합니다./5. 당사는 필요시 제안과 관련된 추가 제안 및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발생됩니다./6. 제안과 관련된 문서 또는 그 내용을 대외에 누설할 수 없으며, 이를 어길 경우 해당업체가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./7. 본 공고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/8. 문의사항: 본 입찰공고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 제공은 아래 담당자가 전자메일을 통해서만 수행할 예정입니다./[ 담당자 : 현대건설㈜기술교육원 임정미 매니저 (E-mail : lydia@hdec.co.kr) ]/경영지원본부 기술교육원